부산대학교 밀양캠퍼스에서 국제차산업문화전공 일반 대학원 모집에 대한 공고. 차 전공 관련 석사, 박사 모집
구 분 | 일 시 | 장 소 | 비 고 |
원서 접수 (인터넷 접수) |
2022. 9. 13.(화) 09:00 ~ 16.(금) 18:00까지 |
http://www.jinhakapply.com | ★인터넷 접수(방문접수 불가) -수험표는 면접고사 등에 필요하므로 반드시 출력 보관할 것. |
구비서류 제출 | 2022. 9. 13.(화) 09:00 ~16..(금) 18:00까지 ※ 토,일요일,공휴일 제외 |
우)46241 부산광역시 금정구 부산대학로 63번길 2(장전동) 10공학관(특공관) 203호 부산대학교 산업대학원 행정실 |
-구비서류는 등기우편,택배, 방문제출 가능 -기한 내 구비서류가 도착하지 않은 지원자는 별도 통보 없이 불합격 처리될 수 있으니 유의 바람. |
면접고사 및 서류심사 | 2022. 10. 21.(금) 14:00 예정 |
해당학과(전공) 지정장소 (2022. 10. 19.(수) 산업대학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공고) |
-수험표와 신분증 지참 -구비서류 제출 후 면접고사에 응시하여야 하며 불참자는 불합격 처리됨. |
합격자 발표 및 합격증 출력 | 2022. 11. 9.(수) 16:00예정 |
입학정보 홈페이지 http://go.pusan.ac.kr |
-수험번호와 생년월일(6자리) 입력 후 합격자 조회 및 합격증 출력 |
등록금 고지서 출력 |
2023. 2. 7.(화) 10:00~ |
학생지원시스템 http://e-onestop.pusan.ac.kr |
-학생지원시스템 로그인(수험번호, 생년월일 6자리) → 고지서 출력 |
등록금 납부 | 2023. 2. 7.(화) ~ 9.(목) (은행 업무시간 내) |
학교 지정은행 (등록금 고지서 참조) |
-합격자가 등록 기간 내에 등록금 미납부시 합격을 취소함 -등록포기 및 등록금 환불 : ‘대학등록금에 관한 규칙’ 및 ‘부산대학교 학칙’에 따라 처리 |
졸업예정자 구비서류 제출 |
2023. 2. 24.(금) 18:00까지 | 산업대학원 행정실 | 졸업증명서 (졸업예정자에 한함) |
Ⅱ. 일반(공통)사항 |
1. 모집과정․전공 및 인원
가. 과정 : 석사과정(야간)
나. 전공
1) 부산캠퍼스 : 건축공학전공, 건축학전공, 토목공학전공, 유기소재시스템공학전공, 고분자공학전공, 스포츠산업학전공
2) 밀양캠퍼스 : 조경학전공, 원예생명과학전공, 국제차산업문화전공
다. 인원 : 104명 내외(밀양캠퍼스 포함)
1) 정원 내 : 각 전공별 약간 명
2) 정원 외 : 교육부장관의 위탁교육 추천을 받은 자
2. 응시자격
가. 국․내외에서 학사학위 취득(예정)자(단, 학위취득예정자는 2023년 2월까지의 취득자에 한함.)
나. 법령에 의하여 “가”항과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는 자
3. 제출(구비)서류
※ 경력 소지자는 경력기간에 따라 시험성적에 반영함[경력(재직)기간 증명서 제출]
가. 입학원서(인터넷 출력분) 1부
나. 대학졸업(예정)증명서(편입생은 직전 대학 졸업증명서 추가 제출) 1부
다. 대학성적증명서(편입생은 직전 대학 성적증명서 추가 제출) 1부
라. 경력증명서 각 1부
마. 재직증명서 1부
바. 수학(修學)계획서 1부(본교 소정양식)
☞ 합격자 중 대학 졸업예정자는 2023. 2. 24.(금)까지 졸업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4. 전형방법(특별전형)
서류심사(30%), 면접시험(70%)으로 구분 실시함
5. 면접시험
가. 일시 : 2022. 10. 21.(금) 14:00 예정
나. 장소 : 전공별 지정장소(2022. 10. 19.(수) 산업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6. 전형료 : 50,000원
7. 수험생 유의사항
가. 입학원서 접수과정에서 기재착오 및 구비서류 미비 등으로 인하여 본인에게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우리 대학교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나. 수험생에 대한 공지사항은 인터넷 및 게시공고 등으로 갈음하며 개별통지는 일체 생략합니다.
8. 기타사항
가. 등록금 전액 환불은 정당한 사유로 등록포기서를 제출한 경우에 한합니다.
나. 인터넷 합격자 안내 : 입학정보 홈페이지 http://go.pusan.ac.kr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산업대학원 행정실[☎ 051)510-1391~2]로 문의바랍니다.
Ⅲ. 인터넷 원서 접수 |
1. 접수기간 : 2022. 9. 13.(화) 09:00 ~ 16.(금) 18:00까지
♦ 입학원서접수의 마감일은 지원자가 많아 접수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접수 마감일을
피하여 미리 원서접수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입학원서 접수방법
가. 원서접수 대행사 홈페이지(http://www.jinhakapply.com)에 접속
나. 사용자 로그인(비회원인 경우는 회원가입)
다. 원서접수 대학선택(‘부산대학교 산업대학원 선택’)
라. 인터넷 접수 유의사항 확인(지원자격, 전형일정, 전형료 등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
마. 입력 순서대로 원서 작성(원서 입력 사항을 빠짐없이 입력하고 저장한 후 확인.
입력완료 후에는 입력한 사항을 변경할 수 없으므로 철저히 확인할 것)
인터넷 원서 접수 시 사진 입력(부착)방법
♦ 원서접수 시 웹상에서 사진파일을 입력
- 전산입력용 명함판 사진 파일을 미리 준비하시기 바람.
- 입학원서는 출력하여 구비서류 제출시 함께 제출하고, 수험표는 출력하여 보관.
♦ 입학원서 및 수험표 입력(부착)용 명함판 사진은 규격 3.5㎝×4.5㎝, 최근 3개월 이내에 양쪽 귀가 나오도록 정면 상반신을 촬영한 사진이어야 함.
♦ 입학원서 및 수험표용 사진은 본인여부 확인을 위하여 필요하므로 반드시 본인의 명함판 사진 파일을 입력(부착)하여야 하며, 타인의 사진 입력(부착)시 부정행위자로 간주하여 모든 고사 응시를 불허함.
바. 전형료(50,000원) 결제
사. 입학원서 출력 : 출력은 입력완료 후 모든 원서접수가 정상적으로 처리된 경우에 가능함
아. 지원서류 제출용 용지(지원전형, 수험번호, 지원전공 등이 명시됨)출력
자. 지원서류 제출 : 우편, 택배 또는 방문 제출(발송용 봉투 출력 가능)
3. 입학원서 입력 유의 사항
가. 접수가 완료된 경우 접수를 취소할 수 없음.
나. 지원자는 모집요강을 참고하여 본인이 정확히 전공을 선택하여야 함.
다. 성명, 주민등록번호는 주민등록등본과 일치하여야 함.
라. 지원자의 전화번호 및 휴대전화번호는 지원자 또는 보호자에게 입학전형 기간 중 신속히
연락할 수 있도록 정확하게 입력하여야 함.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원서접수 사이트의 안내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원서 접수 시 문의사항 연락처
(주)진학어플라이 전화번호 :1544-7715 / 팩스 02) 735-8432 / E-mail : help@jinhakapply.com
♦ 마감일 18시까지 전형료 결제가 이루어져야 접수가 인정됩니다.
♦ 인터넷 접수 시 개인의 잘못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입니다.
4. 졸업예정자 구비서류 제출
- 2023. 2. 24.(금) 18:00까지 졸업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합격을 취소함.
'석우연담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묵당 제1회 이팔지약 투차대회 (0) | 2022.11.13 |
---|---|
금당 최규용 선생, 동다송 필사본 두 점 기증 (0) | 2022.10.29 |
[문화교양강좌] 중국도자문화 특강 (0) | 2022.07.22 |
한국 석가명차 오운산 경쟁전략 분석 (0) | 2022.06.24 |
쌍산재에서 화합의 찻자리인 무아차회를 펼쳤다 (1) | 2022.0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