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요 교과목

차고전연구(한재다부연구, 동다송연구), 제다 및 차품평연구, 차문화사연구, 차산환경론, 다실 및 차정원연구, 차도구학연구, 차와건강연구, 차와음료연구, 홍차 및 티블랜딩연구, 찻물연구, 향도연구, 차유적답사, 차문화산업세미나, 논문연구 등

국제차산업문화전공교수

부산대학교 생명자원과학대학 전임교수, 보이차환경에너지 이병인 교수. 홍성철 교수, 조경학과 최송현 교수. 홍석환 교수, 바이오소재과학과 안범수 교수, 제다 및 품평전문가 김영숙 교수, 차음료 및 차문화전문가 정영식 교수, 홍차 및 티블랜딩 전문가 강승희 교수 등

1) 부산캠퍼스 : 재료공학전공, 건축공학전공, 건축학전공, 토목공학전공, 유기소재시스템공학전공, 고분자공학전공, 스포츠산업학전공

2)밀양캠퍼스 : 조경학전공, 원예생명과학전공, 국제차산업문화전공

. 인원 : 59(밀양캠퍼스 포함)

1) 정원 내 : 각 전공별 약간 명

2) 정원 외 : 교육부장관의 위탁교육 추천을 받은 자

2. 응시자격

. 내외에서 학사학위 취득(예정)(, 학위취득예정자는 2021 8까지의 취득자에 한함.)

. 법령에 의하여 항과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는 자

3. 제출(구비)서류

해당 전공분야 실무경력 소지자는 경력기간에 따라 시험성적에 반영함

[경력(재직)기간 증명서 제출]

. 입학원서(인터넷 출력분) 1

. 대학졸업(예정)증명서(전문대학 졸업 후 편입생은 전문대학 졸업증명서 추가 제출) 1

. 대학성적증명서(전문대학 졸업 후 편입생은 전문대학 성적증명서 추가 제출) 1

. 경력(재직)증명서 각 1

. 수학(修學)계획서 1(본교 소정양식)

합격자 중 대학 졸업예정자는 2021. 8. 27.()까지 졸업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4. 전형방법(특별전형)

서류심사, 면접시험으로 구분 실시함

(평가기준)

서류 심사

(산업체 실무 경력)

면접 고사

합 계

30

70

100

 

실무경력은 대학입학 이전 경력도 경력 년수에 포함하되, 중복 기간은 감한다.

다만 실무경력은 대학입학 이전 경력도 경력 년수에 포함하되, 학력과 경력이 중복될 경우는 경력을 인정하지 않음.

실무 경력은 2021.5.26.()을 기준으로 계산함.

입학시험성적순으로 약간 명의 예비 후보자를 선발할 수 있고, 예비 후보자 중 추가합격자는 현금등록 직후에 결정함.(20217월 현금등록 이후)

 

5. 면접시험

. 일시 : 2021. 6. 18.() 14:00 예정

. 장소 : 전공별 지정장소(2021. 6. 16.() 산업대학원홈페이지(https://indu.pusan.ac.kr/indu/index.do)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

 

6. 전형료 : 50,000

 

7. 수험생 유의사항

. 학원서 접수과정에서 기재착오 및 구비서류 미비 등으로 인하여 본인에게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우리 대학교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수험생에 대한 공지사항은 인터넷 및 게시공고 등으로 갈음하며 개별통지는 일체 생략합니다.

 

8. 기타사항

. 등록금 전액 환불은 2021. 8. 20.()까지 정당한 사유로 등록포기서를 제출한 경우에

한합니다.

. 인터넷 합격자 안내 : 입학정보 홈페이지 http://go.pusan.ac.kr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산업대학원 행정실[051)510-13912]로 문의바랍니다.

 

. 인터넷 원서 접수

 

1. 접수기간 : 2021. 5. 17.() 09:00 ~ 5. 21.() 18:00까지

 

입학원서접수의 마감일은 지원자가 많아 접수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접수 마감일을

피하여 미리 원서접수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입학원서 접수방법

. 원서접수 대행사 홈페이지(http://www.jinhakapply.com)에 접속

. 사용자 로그인(비회원인 경우는 회원가입)

. 원서접수 대학선택(‘부산대학교 산업대학원 선택’)

. 인터넷 접수 유의사항 확인(지원자격, 전형일정, 전형료 등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

. 입력 순서대로 원서 작성(원서 입력 사항을 빠짐없이 입력하고 저장한 후 확인.

입력완료 후에는 입력한 사항을 변경할 수 없으므로 철저히 확인할 것)

 

인터넷 원서 접수 시 사진 입력(부착)방법

원서접수 시 웹상에서 사진파일을 입력

- 전산입력용 명함판 사진 파일을 미리 준비하시기 바람.

- 입학원서는 출력하여 구비서류 제출시 함께 제출하고, 수험표는 출력하여 보관.

입학원서 및 수험표 입력(부착)용 명함판 사진은 규격 3.5×4.5, 최근 3개월 이내에 양쪽 귀가 나오도록 정면 상반신을 촬영한 사진이어야 함.

입학원서 및 수험표용 사진은 본인여부 확인을 위하여 필요하므로 반드시 본인의 명함판 사진 파일을 입력(부착)하여야 하며, 타인의 사진 입력(부착)시 부정행위자로 간주하여 모든 고사 응시를 불허함.

 

. 전형료(50,000) 결제

. 입학원서 출력 : 출력은 입력완료 후 모든 원서접수가 정상적으로 처리된 경우에 가능함

. 지원서류 제출용 용지(지원전형, 수험번호, 지원전공 등이 명시됨)출력

. 지원서류 제출 : 우편, 택배 또는 방문 제출(발송용 봉투 출력 가능)

 

3. 입학원서 입력 유의 사항

. 접수가 완료된 경우 접수를 취소할 수 없음.

. 지원자는 모집요강을 참고하여 본인이 정확히 전공을 선택하여야 함.

. 성명, 주민등록번호는 주민등록등본과 일치하여야 함.

. 지원자의 전화번호 및 휴대전화번호는 지원자 또는 보호자에게 입학전형 기간 중 신속히

연락할 수 있도록 정확하게 입력하여야 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원서접수 사이트의 안내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원서 접수 시 문의사항 연락처

()진학어플라이 전화번호 :1544-7715 / 팩스 02) 735-8432 / E-mail : help@jinhakapply.com

마감일 18시까지 전형료 결제가 이루어져야 접수가 인정됩니다.

인터넷 접수 시 개인의 잘못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입니다.

 

4. 구비서류 제출

- 2021.5. 26.() 18:00까지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평가에서 제외 할 수 있음.

 

 

 

 

Posted by 石愚(석우)
,